입찰공고

영남대학교의료원 전산장비(컴퓨터 외 11품목) 구매 재공고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173 

작성일 : 2025-07-10 15:15:01 

file 1. 입찰유의서.hwp

file 2. 시방서.hwp

공고 제 2025 12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영남대학교의료원 전산장비(컴퓨터 외 11품목) 구매 재공고 입찰

 

2.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5. 7. 16.(), 14:00부터

사무처 회의실

* 케어캠프()

전자입찰시스템을

사용함.

입찰등록

2025. 7. 17.(), 12:00까지

사무처 구매팀

입 찰

2025. 7. 17.(), 14:00부터

전자입찰로 실시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최저가, 전자입찰)

 

4. 입찰 개요

. 입찰 물품: 시방서 / 사양서 참조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2) 위임 시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1.

3) 인감증명서 1.(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4)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한 경우 제출)

본 입찰은 현품설명회 의무참가 대상이며, 지각 및 불참 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시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현품설명회 시 입찰등록서류 제출 가능)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의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및 의료원 제재 업무처리 기준에 따른 자격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입찰기준을 충족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신속한 기술지원을 위해 대구 지역에 본사를 두고, 기술 전담인력이 3명 이상 상 주하는 업체(재직증명서 입찰 등록 시 제출)


7.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나 사본으로 제출할 경우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 원본으로 표기한 서류는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명원(민원24에서 발급 가능, 원본 제출) 1.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서약서(소정양식) 1.

.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1.

.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대표 및 대리인 각각 1장씩 제출 ) 1.

. 제조사 제품공급 확약서,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1.

. 재직증명서 1.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

 

9.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 의료원에 귀속한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우리 의료원 계약규정 제19조에 의해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한다.

.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한다.

 

11.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 무효)에 의함.

 

12. 계약(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90

 

13.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시방서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한다.

.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현장()설명회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안에 대해서는 입찰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다.

. 제출 서류의 미비, 누락, 내용의 불분명이 있을 경우 결격사유에 해당하여 당해 입찰 참가를 제한하며, 기제출된 서류

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한다.

.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

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다.

. 추후에 입찰 무효 사유 또는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한다.

.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의료원 규정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에 따른다.

.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의료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하며, 입찰 및 계

약의 적정한 이행을 해치거나 해칠 염려가있는 경우 의료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에 따라 처분 받을 수 있다.

. 계약기간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의

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료원 홈페이지(www.yumc.ac.kr)의 입찰공고를 참고 또는 구매팀(053-620-4482), 전산개발운영팀(053-620-4419)으로 문의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 7. 10.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