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수술실 Operating Table, 1 SET 구매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115 

작성일 : 2025-06-09 09:02:43 

file 1. 입찰유의서.hwp

file 2. 입찰서.hwp

file 3. 의료기기 일반사양서.pdf

공고 제 2025 085

의료기기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술실 Operating Table, 1 SET 구매 입찰

 

2.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5. 6. 19.() 15:00

의료원 사무처

회의실

봉인 입찰서 제출

(견적서 및 기타

서류 포함)

입찰등록

2025. 6. 19.() 15:20까지

입 찰

2025. 6. 19.() 15:20부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종합점수제)

 

4.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2) 위임장 및 대리인의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1.

3) 사용인감계(해당 업체에 한함) 1.

4)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의무참가 대상이며, 지각 및 불참시 입찰참가가 불가함.

 

5.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의 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의료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에 따른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

.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공고 사양서 동등 이상의 물품 공급이 가능한 업체.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나 사본으로 제출할 경우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 원본으로 표기한 서류는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명원(민원24에서 발급 가능, 원본 제출) 1.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 청렴계약 서약서 및 서약서(소정양식) 1.

.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1.

.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 수입품목허가증 또는 제조품목허가증(식품의약품안전처 발급) 1.

. 견적서 및 기타서류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일 이전이어야 하며만료일은 입찰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514-82-02221)

 

8. 입찰보증금 귀속: 정당한 이유 없이(의료원의 사정인 경우 제외)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9.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종합점수제에 의해 선정함.

.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10. 입찰무효: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 조건(자격)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1. 계약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2. 입찰자 유의사항

.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시 제시한 입찰관련 제반 서류제출과 일정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나항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본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다.

. 제출 서류의 미비, 누락, 내용의 불분명이 있을 경우 결격사유에 해당하여 당해 입찰 참가를 제한함.

.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

. 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 추후에 입찰 무효 사유 또는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당해 낙찰을 무효로.

.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의료원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따름.

.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의료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함.

. 입찰 및 계약의 적정한 이행을 해치거나 해칠 염려가 있는 경우 의료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에 따라 처분 받을 수 있음.

. 계약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투찰 전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의 입찰 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함.

 

13. 관련문의

. 입찰 관련 사항: 구매팀(053-620-4401)

. 일반사양서 관련 사항: 의공팀(053-620-4531)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 6. 9.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