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행복나눔 칼럼]당신의 관심이 기적을 만듭니다. -사랑나눔 후원(2020년 1월)

작성자 : 박길화  

조회 : 87  

작성일 : 2020-11-25 17:20:13 

 

 

당신의 관심이 기적을 만듭니다.  

- 사랑나눔 후원 -

 

우리 함께 기적을 만들어 가요 

 

새해가 되면 무엇을 계획하고 다짐한다.

올해는 꼭 다이어트를 할거야”, “한 달에 한 권 책을 읽을 거야”,“, 담배를 끊을 거야”.

새해가 되면 왠지 모르게 굳은 의지가 생겨서 내가 다짐한 모든 것을 해낼 수 있을 것만 같기 때문이다.

올해는 우리 함께 한 가지 더 다짐해보는 것은 어떨까? 그것은 바로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후원이다.   

  

사랑나눔 후원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사랑나눔 후원이란 교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갑작스런 질병과 사고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 있는 불우한 환자들을 위하여 사랑을 실천하고 나눔을 베푸는 영남대학교병원의 후원 사업이다.   

  

본원에서는 약 420명의 교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후원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병원 고객(환자 및 보호자) 또는 외부 단체, 동호회 등에서 사랑나눔 후원에 함께 해주시고 있다. 

적게는 몇 천원에서 많게는 수십만 원까지 액수는 다양하지만 액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마음이 중요하다.  

각자 마음을 담아 보내시는 후원은 금액에 상관없이 너무나 소중하게 쓰이고 있다. 

이렇게 모아진 후원금은 의료취약계층 환자들을 돕기 위한 병원의 사회공헌 사업에 사용된다.  

본원에서 진료를 받는 암환자, 다문화 가정, 인지언어 재활치료와 그 밖의 불우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 까지 다양한 곳에서 의미 있게 사용되고 있다.     

  

갑작스러운 질병으로 인해 삶의 희망이 사라져 가는 분들에게 작은 사랑과 관심은 큰 행복이 될 수 있다.  

건강을 회복한 환자분이 찾아오셔서 감사를 전하실 때면 우리의 작은 나눔이 기적을 만들고 있음을 느낀다  

사랑나눔 후원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기적을 만드는 일에 함께 하실 분들을 기다린다  

 

 

[나눔을 통해 희망을 선물하세요] 

♡사용용도  

- 의료취약계층 환자 치료비 지원 

- 지역사회와 더불어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사업 지원

- 장애인을 위한 재활치료 및 장애보장구 지원

- 결연후원 사업(1:1 멘토링 사업) 

 

후원방법  

- 전화 (053.620.4495) 

- 팩스 (053.623.8061)

- 메일 (yumckjy@ymc.yu.ac.kr),

- 우편 및 방문 : 42415)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 영남대학교병원 본관 13층 사회사업팀

 

사랑나눔 후원계좌 

- 대구은행 084-12-000642 영남대학교의료원  

- 연말정산용 기부금 영수증(지정기부금, 코드40) 발행해 드립니다. 

 

※ 이 글은 2020년 1월 영남대학교의료원 매거진 '행복나눔' 칼럼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해당 글의 원본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yumc.ac.kr:8443/bbs/List.do?bbsId=health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