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내용보기
[사랑나눔 챌린지]2021년 12월(정신건강의학과 천은진 교수님)
작성자 : 박길화
조회 : 832
작성일 : 2021-12-07 17:01:10
'사랑나눔 챌린지'는 영남대학교병원 '사랑나눔’ 후원에 참여하고 계신 선생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기부 챌린지입니다.
"2021년 12월 사랑나눔 챌린지"
<사랑나눔 정기후원자 정신건강의학과 천은진 교수님을 소개합니다.>
Q1. 기부에 동참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제가 진료하는 환자분들 중에 ‘사랑나눔 후원’의 도움을 받은 분들이 많아서 저도 참여하고 싶었습니다.
Q2.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길 바라시나요? 생의 위기에 놓인 환자 분들에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계기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3. 도움을 받으시는 환자분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 메시지는? 저의 작은 도움이지만 마음의 위로가 되시길 바랍니다.
Q4. 기부 동참을 망설이시는 분이 있다면 한마디? 좋은 것이 있으면 이웃과 동료와 나누듯이, 좀 더 편하고 자연스 럽게 참여하는 나눔이 되면 좋겠습니다.
Q5. 나에게 사랑나눔이란? ‘사랑나눔’은 항우울제입니다. 사랑나눔을 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Q6. 그밖에 하고 싶은 말씀은?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 환자분들 도와주시는 사회사업팀, 사랑 나눔에 동참해주시는 후원자님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
사랑나눔은 항우울제입니다 ♥
마음이 아픈 분들에게 언제나 따뜻한 위로가 되어 주시는 천은진 교수님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늘 환자분들 곁에 계신다. 도움 이 필요한 환자분이 치료를 잘 받을 수만 있다면 지정기탁 후원을 통해서라도 기꺼이 자신의 것을 나눠주시는 교수님은 나눌수록 커 지는 기쁨을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계신다. 교수님의 말씀처럼 천연 항우울제인 사랑나눔을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누는 기쁨을 경험해보길 희망해 본다.
※ 이 글은 2021년 12월 영남대학교의료원 매거진 '행복나눔' 칼럼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해당 글의 원본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