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4년 상용 소프트웨어(XPLATFORM 등) 유지보수 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재공고)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68 

작성일 : 2024-10-01 23:37:06 

file 1. 입찰유의서.hwp

file 3. 특기시방서.hwp


공고 제 2024 – 183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4년 상용 소프트웨어(XPLATFORM ) 유지보수

                        업체 선정 새로운 입(재공고)

 

2.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4. 10. 7.(), 14:00

사무처 회의실

*케어캠프

전자입찰

시스템 사용

입찰등록

2024. 10. 8.(화), 10:00까지

구매팀 내 케어캠프

입 찰

2024. 10. 8.(화), 11:00부터

전자입찰로 실시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 입찰 / 전자입찰)

 

4. 입찰 개요

  . 위치 :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 영남대학교의료원

  . 용역의 범위 : 상용 소프트웨어 XPLATFORM/WEB/WAS/Jennifer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 구비서류 :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2) 위임장 및 대리인의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1.

    3)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 해당 업체에 한함) 지참

    4)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 현장설명회 지각 및 불참 시 입찰 참가 불가함.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가

      할 수 없음.

  . 신속한 기술지원을 위하여 대구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업체

  . 관련 기술전담인력 2명 이상이 대구에 상주하여 1시간 이내 기술지원

      가능한 업체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과 하도급은 불가함.

 

7.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아래 순서대로 철해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 가능함)

  .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명원(민원24에서 발급 가능) 1.

  .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 청렴계약 서약서 및 서약서(소정양식) 1.

  .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1.

  .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1.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 재직증명서(관련 기술전담인력 2명 이상) 1.

  . 유지보수 대상별 기술지원 확약서(제조사)제출 각 1.

    -S/W: XPLATFORM, Jennifer, Webtob, Jeus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이어야한다.

      (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514-82-02221),

      보험약관과 함께 제출할 것)

 

9. 입찰보증금 귀속 : 정당한 이유없이(의료원의 사정인 경우 제외)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동가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본원 계약규정에 의해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함.

  .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

               (입찰무효)에 의함.

 

12. 계약기간 : 용역기간은 2024. 11. 1. ~ 2025. 10. 30.(1)로 한다.

 

13.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시방서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유의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게 있음.

  .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본이 정하는 바에 의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

      야 하며, 지체상금률은 지체 1일당 계약금액의 1.25/1000.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료원 홈페이지(www.yumc.ac.kr)의 입찰공고를 

     참 또는 구매팀(053-620-4481), 전산개발·운영팀(053-620-4419)로 

     문의할 것.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4.  10.   1.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