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공용화장실용 위생제류(방향제 외 3종) 구매 단가계약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88 

작성일 : 2024-07-09 16:33:37 

file 1. 입찰유의서.hwp

file 2. 투찰서 양식.xlsx

(공고 제 2024 - 11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용화장실용 위생제류(방향제 외 3) 구매 단가계약 입찰

 

2.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4. 7. 22.(월) 11:00

사무처 회의실

장소사전확인
시간엄수

입찰등록

2024. 7. 22.(월) 16:00까지

사무처 내 케어캠프

입찰일자

2024. 7. 23.(화) 10:00 ~

전자입찰 (

계약기간

2024. 9. 1. ~ 2026. 8. 31.(2)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의무참가 대상이며, 불참 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시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3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본 입찰은 품목별 단가를 기준으로 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4.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참가자격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별지서식 1) 1

    2)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3)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할 경우 제출)

    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또는 신분증 사본) 각 1(대리 참석인 경우 제출

    5물질안전보건자료(MSDS) 각 1

    6) 공인인증기관의 시험성적서나 인증서 각 1

 

5.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공고일 현재 사업장이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신속하고 원활한 제품공급을 위하여 대구광역시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업체) 

   납품 요구에 따라 해당 부서별로 수시 납품(2회 이상부서별 배송)이 가능하며,

        납품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생산된 제품으로 공급 가능한 업체 

  사공인인증기관의 테스트를 통과하고 시험성적서나 인증서를 발부 받은 제품으로 납품 가능한 업체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9종) 

  (※ 순서대로 철해서 제출하여야 하며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 가능함)  

   입찰참가 신청서(별지서식 2) 1 

   나사업자등록증명원(민원24에서 발급 가능원본제출) 1

   다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원본제출) 1

   라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원본제출) 각 1

   마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원본제출) 1.

   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별지서식 5) 1

   사서약서(별지서식 6) 1

   아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별지서식 7) 1

   자입찰 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1

  

7. 입찰보증금

   가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함 

   보증증권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

        (피보험자영남대학교의료원사업자등록번호: 514-82-02221) 

 

8. 입찰보증금 귀속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7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9. 입찰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함

   나발견되지 않는 무효의 사유가 추후 발견되었을 경우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동가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의료원 계약규정 제19조에 의거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함

   낙찰자 결정 시 당일 으로 낙찰자를 통보함    

 

11. 명시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시 제시한 입찰관련 제반 서류제출과 일정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수량은 연간소요 예상량이므로 실제소요량과 변동(증감)이 발생할 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계약기간 중 지체상금 발생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함  

  라.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은 본원이 정하는 바에 의함  

 

12. 기타 상세한 것은 구매팀(☎ 053-620-4460)으로 문의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7월     9일    

 

                                 영남대학교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