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0년 간호근무화 구매 단가계약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70 

작성일 : 2020-06-29 07:57:13 

file 입찰유의서.hwp

공고 제 2020-6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0년 간호근무화 구매 단가계약 입찰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0. 7. 06.() 15:00

사무국 회의실

 

서관 2

장소 사전확인

시간 엄수

 

입찰등록

2020. 7. 07.() 12:00까지

사무국 구매팀 내

케어캠프()

입 찰

2020. 7. 07.() 14:00부터

전자입찰

(

2.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본원 입찰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신규)업체는 구매팀(620~4480)으로 꼭 사전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입찰)

 

4. 입찰 개요

. 계약 물품 : 간호화 1,520

1) 의료원 상황에 따라 계약물품이 증감 될 수 있음.

2) 계약물품의 단종 또는 생산 중단 등으로 납품이 불가능할 경우, 규격과 품질은 기존제품

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으로 납품하여야 함.

. 제품사양서 (붙임 자료 참조)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2) 대표자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3) 사용인감계 제출(해당업체에 한함.)

4) 위임장 및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각 1(해당업체에 한함.)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의무참가 대상이며, 불참 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오니

    시간 엄수하시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

)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7. 입찰 등록 시 제출서류 [사본은 발행기관의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순서대로 편철]

. 입찰유의서 [붙임] 1.

. 사업자등록증명원 1.

. 인감증명서 1.

. 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 입찰보증금(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 입찰참가신청서 [붙임] 1
. 현품설명회 참가신청서 [붙임] 1.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붙임]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붙임] 1.

. 서약서 1.

 

8. 입찰금액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부가세(VAT)를 포함한 금액임.

9.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 낙찰이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있을 때에는 의료원 계약규정 제19조에 의거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한다.

  . 낙찰자 결정 시 당일 으로 낙찰자를 통보한다.  

 

10. 계약기간 : 202081일부터 2021731일까지(1)

[본원에서 요청할 경우 1개월 연장 계약 한다.]

 

11.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  

12. 입찰보증금 귀속 :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3.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함.

 

14. 기타 사항

  .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현장()설명회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안에 대해서는 입찰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다.

  .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신의칙에 따라 쌍방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 거래 관행에 의한다. 

  다.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라. 계약기간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확인하여야 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팀(053-620-4480) 으로 문의 할 것.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