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0년 음식물 쓰레기 처리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73 

작성일 : 2019-11-26 15:09:48 

file 1. 입찰유의서(음식물 쓰레기 재공고 입찰).hwp

file 3. 시방서(음식물 쓰레기).hwp

공고 제 2019 - 204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0년 음식물 쓰레기 처리 용역업체 선정 입찰

 

2.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현장입찰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생 략

*현장에서 투찰서를 제출하여 입찰하는 방식임.

입찰등록

2019. 12.  3.(화) 1500

구매팀

입 찰

2019. 12 4(수) 10:00부터

현장투찰

4. 입찰 개요
  가. 위치 :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 영양팀
  나. 용역의 범위 : 의료원에서 발생하는 음식물 쓰레기의 처리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구비서류
    1) 현장(품)설명회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위임장 및 대리인의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각 1부.
    3)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 해당 업체에 한함) 지참
  다. 현장설명회에 지각 및 불참시 입찰 참가 불가함.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관할 행정청에 폐기물관리법에 따른 폐기물 처리 신고를 한 업체
  사.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과 하도급은 불가함. 

 

7.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철할 것)
  가.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민원24에서 발급 가능) 1부.
  다.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마. 청렴계약 서약서 및 서약서(소정양식) 1부. 
  바. 입찰보증금(보증증권 등)(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사.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1부.
  아. 폐기물 처리 신고 증명서 사본 1부.
  자. 등기사항전부증명서(舊.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8.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나.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 

       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 (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514-82-02221), 보험약관과 함께 제출할 것) 

9. 입찰보증금 귀속 :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0. 투찰금액을 위한 기본 산출 자료 

구 분

연간 총량

(a)

리터당 단가

((b)+(c))/(a)

연간 처리비

(b)

연간 운반비

(c)

연간 합계금액

(부가세 면제)

(b)+(c)

음식물류

354,000리터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가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본원 계약규정에 의해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함.
  다.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12.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함.

 

13. 계약기간

  : 용역기간은 2020. 1. 1. ~ 2021. 12. 31. (2년)까지로 한다. 단, 단가가 동일한 경우 양당사자 의사의 합치로써 계약기간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음.

 

14.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단, 면세사업자인 경우 제외)으로 투찰하여야 함.
  나.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음.
  다.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본원이 정하는 바에 의함.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지체상금률은 지체 1일당 계약금액의  

      1.25/1000임.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료원 홈페이지(www.yumc.ac.kr)의 입찰공고를 참고 또는 구매팀(053-620-4481), 영양팀(053- 

       0-4550)으로 문의할 것.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9.  11.   26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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