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일반병동 다인실 냉장고 구매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79 

작성일 : 2019-07-10 14:18:28 

file 입찰유의서.hwp

file 납품시방서.pdf

공고 제 2019 - 8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일반병동 다인실 냉장고 구매 입찰 

2.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19. 7. 17.(), 15:00~

사무국 회의실

*케어캠프()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사용함.

입찰등록

2019. 7. 18.(), 16:00까지

구매팀 내 케어캠프()

입 찰

2019. 7. 19.(), 10:00~

전자입찰로 실시

 

3.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최저가, 전자입찰)

 

4. 입찰 개요

  가. 입찰 물품

  1) 냉장고 280(용량: 86리터 또는 96리터)

  2) 계약물품의 단종 또는 생산 중단 등으로 납품이 불가능할 경우, 규격과

         품질은 기존제품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으로 납품하여야 함

  나. 계약물품 요구사양(붙임: 납품 시방서 참조)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2) 위임시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1.

  3) 인감증명서 1.(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4)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한 경우 제출) 

  다. ()설명회 지각 및 불참 시 입찰 참가 불가함.(반드시 참가)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

      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장주소지가 대구광역시에 거주한 업체

  라. 입찰등록 마감 일시 까지 입찰기준을 충족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7.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철할 것)

  가.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명원 1.

  다. 인감증명서(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마.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서약서(소정양식) 1.

  바. 입찰보증금(보증증권 등)(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1.

  사.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1. 

 아.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8.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 

       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나.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이어야 한다. 

 

9.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 의료원에 귀속한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가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의료원 계약규정 제19조에 의해 즉시 추첨 

       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한다.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함. 

 

12. 계약(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2개월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시방서에 의한 단가 총액입찰로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 

       찰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유의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 의료원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지체상금률은 지체 1일당 계약금액의 0.75/1000으로 한다. 

 마. 계약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투찰 전)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의 입찰 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팀(053-620-4482)으로 문의바랍니다.  

 

위 와 같이 공고 함.

 

2019. 7. 10.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