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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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물2(닭 외 7종) 구매 단가계약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162
작성일 : 2025-05-12 14:03:28
공고 제2025-60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축산물2(닭 외 7종) 구매 단가계약 입찰
2. 현장(품)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
현장(품)설명회 | 2025. 5. 21.(수) 14:30부터 | 사무처 회의실 | 동문 주차장쪽 ※ 장소 사전확인 ※ 시간 엄수 | |
입찰등록 | 2025. 5. 22.(목) 12:00까지 | 구매팀 내 케어캠프(주) | ||
입 찰 | 2025. 5. 22.(목) 14:00부터 | 전자입찰 ( |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입찰, 총액단가입찰)
4. 현장(품)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구비서류
1) 현장(품)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사용한 경우 제출)
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또는 신분증 사본) 각 1부.(대리 참석인 경우 제출)
※ 본 입찰은 현장(품)설명회 의무참가 대상이며, 지각 및 불참 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시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의료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에 따른 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현장(품)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입찰 등록 시 제출서류 [사본은 발행기관의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순서대로 편철]
가. 입찰참가신청서 [붙임]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원본) 1부.
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舊.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이상)
바. 입찰유의서 [붙임] 1부.
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서약서 [붙임] 1부.
아.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붙임] 1부.
7. 입찰금액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가 없는 금액임.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낙찰이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있을 때에는 의료원 계약규정 제19조에 의거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낙찰자 결정 시 당일 으로 낙찰자를 통보한다.
9. 계약기간 : 2025년 7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6개월)
10.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나.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
11. 입찰보증금 귀속 :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2.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함.
13. 기타 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현장(품)설명회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안에 대해서는 입찰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다.
나. 제출 서류의 미비, 누락, 내용의 불분명이 있을 경우 결격사유에 해당하여 당해 입찰 참가를 제한하며, 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한다.
다.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
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다.
마. 추후에 입찰 무효 사유 또는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한다.
바.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의료원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 법률에 따른다.
사.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의료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하며,
입찰 및 계약의 적정한 이행을 해치거나 해칠 염려가 있는 경우 의료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에 따라 처
분 받을 수 있다.
자. 계약기간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
준”을 확인하여야 한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팀(☏620-4482) 또는 영양팀(☏620-4551)으로 문의 할 것.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년 5월 12일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