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안과 Slit lamp, 1 SET 구매 새로운 입찰(2차)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55 

작성일 : 2024-10-31 14:25:38 

file 1. 입찰유의서.hwp

file 2. 입찰서.hwp

file 3. 의료기기 일반사양서.pdf

공고 제 2024 205


의료기기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안과 Slit lamp, 1 SET 구매 새로운 입찰(2)

 

2.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4. 11. 12.() 14:00

의료원 사무처

회의실

봉인 입찰서 제출

(견적서 및 기타

서류 포함)

입찰등록

2024. 11. 12.() 14:20까지

입 찰

2024. 11. 12.() 14:20부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종합점수제)

 

4.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2) 위임장 및 대리인의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1.

  3) 사용인감계(해당 업체에 한함) 1.

  4)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의무참가 대상이며, 지각 및 불참시 입찰참가가 불가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공고 사양서 동등 이상의 물품 공급이 가능한 업체.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아래 순서대로 제출)

 가.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명원(민원24에서 발급 가능, 원본 제출) 1.

 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마. 청렴계약 서약서 및 서약서(소정양식) 1.

 바.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1.

 사.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1.

 아.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자. 수입품목허가증 또는 제조품목허가증(식품의약품안전처 발급) 1.

 차. 견적서 및 기타서류

 

7.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 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나.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등록 서류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등록 서류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

     (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514-82-02221)

 

8. 입찰보증금 귀속: 정당한 이유 없이(의료원의 사정인 경우 제외)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종합점수제에 의해 선정함.

 나.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10.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함.

 

11. 계약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

                         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시 제시한 입찰관련 제반 서류제출과 일정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

      지하고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나항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서류상의 착오,

       락사항 또는 기타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본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

       다.

 라. 입찰공고 및 이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본원이 정하는 바에 의함.

 마. 계약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투찰 전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

      이지의 입찰 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료원 홈페이지(www.yumc.ac.kr)의 입찰공고를 참고 또는 구매팀(053-620-4401),
      공팀
(053-620-4531)으로 문의할 것.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4. 10. 31.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