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1년 교직원 근무복 세탁 위탁용역 계약 재공고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92 

작성일 : 2021-01-27 09:30:59 

file 입찰유의서(재공고).hwp

file 4. 시방서(의료원, 영천병원).hwp

 

공고 제 2020 - 250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021년 교직원 근무복 세탁 위탁용역 계약 재공고 입찰

 

2.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1. 2. 2.() 14:00

사무처 회의실

*케어캠프

전자입찰

시스템 사용

입찰등록

2021. 2. 3.(), 17:00까지

구매팀

입 찰

2021. 2. 4.(), 10:00부터

전자입찰 실시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 / 총액단가)

 

4. 입찰 개요

. 위치 : 1)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 영남대학교의료원

2) 경상북도 영천시 오수110 영남대학교 영천병원

. 용역의 범위 : 시방서 참고(영남대학교의료원 및 영천병원)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2) 위임장 및 대리인의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1.

3)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 해당 업체에 한함) 지참

4)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 현장설명회에 지각 및 불참시 입찰 참가 불가함.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연속세탁장비(자동화기계시스템) 보유 및 수질 및 수생태계 보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1조의 규정에 의거 폐수배출시설 설치 허가를 받은업체

. 의료기관 세탁물 관리규칙 제7조에 의거 폐수배출시설 설치신고를 필한 업체

. 의료기관 세탁물 관리규칙에 의거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을 득한 자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과 하도급은 불가함.

 

7. 입찰등록 제출시 구비서류(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철하며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 입찰관련 제출서류 심사 신청 및 서약서 1.

. 사업자등록증명원(원본) 1.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1.

. 입찰참가신청서 1.

. 입찰보증금 보험증권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서약서 1.

. 사업 관련 인허가증 각 1.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제안자료 제출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제안자료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 (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514-82-02221), 보험약관과 함께 제출할 것)

 

9. 입찰보증금 귀속 :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함.

11. 계약기간 : 용역기간은 2021. 3. 1. ~ 2022. 2. 28.(12개월)로 한다.

 

12.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자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동가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본원 계약규정에 의해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함.

.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13.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유의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본원이 정하는 바에 의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지체상금률은 지체 1일당 계약금액의 1.25/1000.

. 산정한 품목별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기간 중 실제수량 * 품목별단가적용하여 대금 지급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팀(053-620-4481) 또는 복지향상팀(053-620-4438)으로 문의할 것.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1. 1.27 .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