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0학년도 사무직(여) 근무복(동복) 제작 구매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78 

작성일 : 2020-09-23 07:59:48 

file 2. 입찰유의서.hwp

file 5. 사무직(여) 근무복(동복) 시방서.hwp

file 투찰서.xlsx

공고 제2020-14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0학년도 사무직() 근무복(동복) 제작 구매 입찰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품설명

2020. 9. 28.() 15:00

사무국 회의실 2

 

동문 주차장쪽

 장소 사전확인

 시간 엄수

 

입찰등록

2020. 9. 29.() 12:00까지

사무국 구매팀 내

케어캠프()

입 찰

2020. 9. 29.() 14:00부터

전자입찰

(

2. 현품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전자입찰, 총액단가입찰)

 

4. 현품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 구비서류

1) 현품설명회 참가신청서

2) 인감증명서 1.

3) 사용인감1. (사용인감 사용한 경우 제출)

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또는 신분증 사본) 1(대리 참석인 경우 제출)

본 입찰은 현품설명회 의무참가 대상이며, 불참 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 되오니간을 엄수하시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현품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내 종합병원, 학교, 공공기관, 종업원 100인 이상의 기업체 등에 연간 합산하여 3천만원 

   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2019년 기준) 

 

6. 입찰 등록 시 제출서류 [사본은 발행기관의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순서대로 편철]

. 입찰참가신청서 [붙임] 1.

. 사업자등록증명원 1.

. 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보증금(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 품실적증명서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간 내 실적/증명서발급 해당기관 대표자날인) 또는 부가세 신고서 1

. 입찰유의서 [붙임] 1.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붙임]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붙임] 1.

 

7. 입찰금액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부가세(VAT)를 포함한 금액임.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 낙찰이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있을 때에는 의료원 계약규정 제19조에 의거 즉시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 

      한다. 

  . 낙찰자 결정 시 당일 으로 낙찰자를 통보한다.  

 

9.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

 

10. 입찰보증금 :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 

11. 입찰보증금 귀속 :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2.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함.

 

13. 기타 사항

  .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현품설명회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안에 대해서는 입찰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다. 

  .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신의칙에 따라 쌍방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되지 아니한 사항 

      은 관계법령 및 일반 거래 관행에 의한다. 

.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 계약기간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확인하여야 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팀(053-620-4480) 또는 복지향상팀(053-620-4437)으로 문의 할 것.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923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