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9년 7월 ∼ 9월 농산물1(감자 외 89종) 구매 단가계약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71 

작성일 : 2019-06-07 10:57:00 

file 입찰유의서.hwp

file 농산물1(감자 외 89종) 투찰서.xlsx

공고 제2019-3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9년 76월 농산물1(감자 외 89) 구매 단가계약 입찰 

 

2. 현품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품설명

2019. 6. 14.(금) 14:00

사무국 회의실

서관 2층

장소 사전확인

시간 엄수

입찰등록

2019. 6. 17.(월) 12:00까지

사무국 구매팀 내

케어캠프()

입 찰

2019. 6. 18.(화) 10:00

전자입찰

(www.carecamp.com)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전자입찰, 총액단가입찰) 

 

4. 현품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구비서류

    1) 현품설명회 참가신청서

    2) 인감증명서 1

    3) 사용인감1(사용인감 사용한 경우 제출)

    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또는 신분증 사본) 1(대리 참석인 경우 제출)

       ※ 본 입찰은 현품설명회 의무참가 대상이며, 불참 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시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현품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내 종합병원, 학교, 공공기관, 종업원 300인 이상의 기업체 등에 연간  

      합산하여 5천만원 이상의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매출 실적 1억원 이상 업체(2018년 기준)

 

6. 입찰 등록 시 제출서류 [사본은 발행기관의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순서대로 편철]

  가. 입찰참가신청서 [붙임] 1

  나. 사업자등록증명원 1

  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마. 입찰보증금(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바. 입찰유의서 [붙임] 1

  사. 납품실적증명서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간 내 실적/증명서발급 해당기관 대표자날인) 또는  

      부가세 신고서(2018년 기준) 1 

  아.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붙임] 1

  자. 서약서 [붙임] 1

  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붙임] 1

 

7. 입찰금액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부가세(VAT)를 포함한 금액임.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 낙찰이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있을 때에는 의료원 계약규정 제19조에 의거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한다.

  . 낙찰자 결정 시 당일 http://www.carecamp.com으로 낙찰자를 통보한다.  

 

9. 계약기간 : 2019년 71일부터 2019년 930일까지(3개월)

 

10.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한다.  

 

11. 입찰보증금 귀속 :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2.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함.

 

13. 기타 사항

  .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현품설명회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안에 대해서는 입찰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다.

  .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신의칙에 따라 쌍방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 거래 관행에 의한다. 

  다.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라. 계약기간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팀(620-4480) 또는 영양팀(620-4551)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9년 6월 7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