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영남대의료원, 개원 40주년 맞아 기념식 개최

작성자 : 홍보협력팀  

조회 : 462 

작성일 : 2019-05-31 15:25:31 

file 축사 중인 김태년 의료원장.JPG

영남대의료원, 개원 40주년 맞아 기념식 개최

영남대의료원, 개원 40주년 맞아 기념식 개최

 

영남대의료원(의료원장 김태년)은 개원 4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28일 오후 4시 본관 1층 이산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조재구 대구광역시 남구청장, 차순도 메디시티대구협의회 회장, 이성구 대구광역시의사회장, 장유석 경상북도의사회장, 정태일 영남대학교 총동창회장, 한재숙 학교법인 영남학원 이사장, 서길수 영남대학교 총장, 박재훈 영남이공대학교 총장을 비롯하여 전임 의료원장도 참석하여 함께 의료원 개원 40주년을 축하했다.

 

이준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송시연 기획조정처장의 연혁 발표를 시작으로 귀빈들의 축하 인사말과 30, 20년 그리고 10년 근속직원들에 대한 수상으로 이어졌다. 이후 병원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직원들과 타직원에게 귀감이 되어 온 직원들에게 모범상이 수여되었다.

 

김태년 의료원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영남대의료원이 걸어 온 40년을 되짚으며 고객만족으로 신뢰 받는 영남 최고의 의료원이라는 비전을 잊지 않고 이를 위해 노력해 온 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영남대학교의료원은 개원 40주년을 맞이하여 환우와 보호자를 위한 기념 음악회, 북 페스티벌(Book festival), 교직원 레포츠 경기,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