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말씀

고객의견 접수 안내

저희 병원에서는 인터넷과 상담, 고객의 말씀(VOC)함, 전화접수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의 말씀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말씀이 저희 병원의 의료서비스를 향상시키는데 중요하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병원은 고객의 건강한 웃음을 생각하며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말씀을 귀 기울여 듣고,
소중한 말씀을 의료서비스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의 병원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접수된 고객님의 의견은 병원방침에 따라 일부 비공개로 처리되는 경우도 있사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01
    https://yumc.ac.kr/voc
    영남대학교의료원 법무지원팀으로 접속합니다.
  2. 02
    상담접수 및 처리
    권역호흡기센터 1층 법무지원팀을 방문하시어 상담
  3. 03
    고객의 말씀(VOC) 함에서 접수 및 처리
    1) 각 층별로 마련된 총 29개의 소리함에 기록하여 신청
    2) 법무지원팀에서 매일 개봉하여 처리
  4. 04
    전화접수 및 처리: 053 - 620 - 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