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5년 장례용품 구매 단가계약 재공고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72 

작성일 : 2025-11-04 13:09:22 

file 1. 입찰유의서.hwp

file 2. 장례용품 사양서.hwp

file 3. 입찰서(투찰서).xlsx

(공고 제2025-22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025년 장례용품 구매 단가계약 재공고 입찰


2. 입찰품목: 1그룹(9) / 2그룹(수의 외 44)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 그룹별 최저가 총액 단가 입찰)

 

4. 계약기간: 2026.01.01. ~ 2027.12.31.(2)


5.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5. 11. 07.() 10:00

사무처 1회의실

케어캠프

전자입찰

시스템 사용

입찰등록

2025. 11. 10.() 17:00까지

사무처 구매팀

입찰일자

2025. 11. 11.() 10:30 ~

 

 

6.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별지서식 1) 1.

   2)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3) 사용인감1.(별지서식 3, 사용인감 사용할 경우 제출)

   4)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또는 신분증 사본) 1(별지서식 4, 대리 참석인 경우 제출)

   ※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의무참가 대상이며, 불참 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시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현품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 공고일로부터 입찰공고일 기준 2년 내 300병상 이상 병원에 1년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로

     연간 합산하여 3천만원 이상의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대구·경북지역에 사업자 등록업체(자체 소유의 사업장)

 

8.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순서대로 편철해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 가능함)

  가. 입찰참가 신청서(별지서식 2) 1.

  나. 사업자등록증명원(민원24에서 발급 가능, 원본제출) 1.

  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원본제출) 1.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원본제출) 1.

  마.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1.

  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별지서식 5) 1.

  사. 서약서(별지서식 6) 1.

  아.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별지서식 7) 1.

  자. 입찰 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1.

  차. 납품실적증명서(증명서 발급 행당기관 대표자 날인, 병상, 거래금액 표시) 1.

  카. 제조업 허가증 또는 공장 등록증 사본 1.

  타. 섬유품질 시험성적서 각 1.

 

9.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보증증권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2221)

 

10. 입찰보증금 귀속: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1.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함.

  나.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애 발견되었을 경우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가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의료원 계약규정 제19조에 의거 즉시 추첨으로써 낙찰자를 결정함.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라. 입찰자는 각 그룹별로 중복 입찰을 할 수 있다.

  마. 낙찰자 결정 시 당일 케어캠프(으로 낙찰자를 통보함.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현장설명회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안에 대해서는 입찰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음.

  나. 현장설명회는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가(입실)가 불가하며,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자는 의료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됨.

  라.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 현장설명회에 추가로 설명할 수 있으며,

      명시된 내용도 변경될 수 있음.

  마. 본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또는 현장설명회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의료원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바. 입찰등록 시한 내 구비서류 등을 갖추어 등록 완료하여야 하며, 구비서류 등의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으며, 기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함.

  사.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아. 계약기간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의 입찰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기준”을 확인하여야 함.


14. 기타문의: 구매팀 053-620-4483

 

  

위와 같이 공고함

 

2025114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